SG, 국내 최초 개발한 아스콘 친환경 설비 주목
본문 바로가기
소식

SG, 국내 최초 개발한 아스콘 친환경 설비 주목

by 주주공감 2020. 7. 1.
728x90
320x100

▼ SG 공식 IR Page로 이동

 

온라인 IR의 시작, IR Page !

IR Page에서 간편하게 기업의 정보를 확인하고 소통하세요, 소통형 IR Web Site, IR정보, IRPAGE, irpage, ir page, IR PAGE, 아이알페이지

sg.irpage.co.kr

 

▶ SBS 모닝와이드 방영 이후 국내 유일의 아스콘 친환경 설비 EGR+ 주목

▶ 아스콘 산업에 대한 인식을 친환경 사업으로 바꿀 것

 

<2020-06-30> 아스콘(아스팔트 콘크리트) 업계 NO.1 SG(에스지이, 255220)의 친환경 설비인 EGR+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금일(30일) 오전 SBS 모닝와이드에서 ‘아스콘 공장으로 인한 발암물질 피해 사례와 현 실태’가 방영되면서 국내 유일의 아스콘 친환경 설비인 EGR+가 주목받고 있다.

 

EGR+는 SG가 개발한 ‘환경부 고시 특정대기오염물질 배출 허용 기준’을 완벽하게 통과한 친환경 설비로 올해 2월 특허 등록을 마친 후 현재 상용화 중이다. 최근 수도권 경기, 인천, 전북, 충북 등 아스콘 공장 6곳과 약 26억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는 등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도로 포장의 주요 자재인 아스콘은 제품 생산 시 1급 발암물질인 벤죠(a)피렌, 벤젠, 포름 알데히드 등이 배출된다. 이로 인해 공장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이 집단 암 판정을 받거나 원인불명의 호흡기 질환에 걸리는 등 피해사례가 오래 전부터 끊임없이 제기돼 왔다...(중략)

 

 

SG SG, 국내 최초 개발한 아스콘 친환경 설비 주목 - IRGO

클릭 한 번으로 관심기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주주와 기업이 연결됩니다.

m.irgo.co.kr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