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노, IPO 기자간담회 개최 “글로벌 의료 AI 선도기업으로서 상장 후 국내외 매출 확대 기대”
본문 바로가기
소식

뷰노, IPO 기자간담회 개최 “글로벌 의료 AI 선도기업으로서 상장 후 국내외 매출 확대 기대”

by 주주공감 2021. 2. 8.
728x90
320x100

 

 

 

 

 

 

뷰노, IPO 기자간담회 개최 “글로벌 의료 AI 선도기업으로서 상장 후 국내외 매출 확대 기대”

 

▶ R&D 및 사업성과, 코스닥 상장에 따른 전략과 비전 발표

▶ 이달 16일~17일 청약 거친 후 이달 말 코스닥 시장 상장 예정

 

<2021-02-08> 글로벌 의료인공지능(AI) 선도기업 주식회사 뷰노는 8일 여의도 63빌딩에서 기업공개(IPO)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국내외 의료인공지능 선도기업으로서의 R&D 및 사업성과와 코스닥 상장에 따른 전략과 비전을 발표했다.

 

2014년 12월 설립된 뷰노는 국내 1호 인공지능 의료기기를 비롯한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개발 기업이다. 의료영상, 병리, 생체신호, 의료음성 등 인공지능 기술이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의료분야의 데이터를 분석해 진단과 치료, 예후 예측을 아우르는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8가지의 의료인공지능 솔루션 상용화에 성공했다. 

 

뷰노는 글로벌 딥러닝 챌린지와 세계적으로 권위를 보유한 임상학술지 및 관련 학회 등에 게재된 연구논문을 통해 자사의 독보적인 인공지능 기술력과 뷰노메드 솔루션의 임상적 유효성 및 안전성을 입증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의료기기로서 최적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선도적으로 구축해 자사의 의료인공지능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 의료기관 네트워크 채널을 보유한 유수 의료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판매 채널을 보다 전략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상장 후 뷰노는 유수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및 의료 기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의료인공지능 솔루션에 대한 해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한 의료영상 뿐 아니라 현재 임상시험 단계에 있는 병리, 생체신호를 포함한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대해 국내외 사업영역을 적극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김현준 뷰노 대표는 기자간담회에서 “이번 코스닥 상장을 기반으로 국내 No.1에서 나아가 전 세계 의료인공지능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뷰노 뷰노, IPO 기자간담회 개최 “글로벌 의료 AI 선도기업으로서 상장 후 국내외 매출 확대 기대

클릭 한 번으로 관심기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주주와 기업이 연결됩니다.

m.irgo.co.kr

 

 

 

▼ 더욱 다양한 기업에 대한 정보는 IRGO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