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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클래시스 인터뷰, 2021년 해외시장 기대
클래시스가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회사의 대표제품인 슈링크는 국내 누적판매대수가 3000대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국내 대표적인 미용 의료기기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해외에서의 평판도 확대되는 추세이다.
회사 담당자는 "주요 시장인 브라질은 지난 4분기에 코로나19 이전의 매출 수준까지 회복이 되었다. 해외 국가에서의 슈링크(해외명 Ultraformer III)의 대중화가 시작되고 있는 시점" 이라고 밝혔다.
"또한, 주요 국가로 분류하고 있는 일본, 러시아, 호주, 태국, 대만 등은 2020년도에 최근 3년 중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했다.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 트렌드가 형성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해외에서는 장비와 더불어 소모품 판매도 함께 증가되고 있다. 제품 도입과 함께 빠르게 시술이 알려지고 있는 증거"라며, "슈링크 뿐만 아니라 알파(CLATUU Alpha), 사이저(Scizer) 등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에 클래시스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해외 마케팅을 강화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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