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 더네이쳐홀딩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성장 확신!
본문 바로가기
IPO

[IPO] 더네이쳐홀딩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성장 확신!

by 주주공감 2020. 7. 7.
728x90
320x100

▶ 압도적 제품 기획력 갖춘 내셔널지오그래픽 전개 기업, 카이만 롱패딩 등 히트아이템 지속 출시

▶ 우수한 제품 기획력, 높은 브랜드 확장성을 바탕으로 2019년 매출액 2,353억 원, 영업이익 398억 원 달성

▶ 상장 후 해외 시장 확대·키즈 라인 강화·NFL 육성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지속 성장할 것

 

[2020-07-06] 더네이쳐홀딩스가 7월 코스닥 시장에 입성한다.

 

글로벌 토털 패션 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이사 박영준)는 6일 여의도에서 박영준 대표이사 및 주요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열고 포부를 밝혔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패션 사업을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전문 업체다. 의류, 신발, 가방, 캐리어, 키즈 등 주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브랜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업의 핵심은 패션 트렌드 변화를 꿰뚫은 전략적 포지셔닝이다. 과거 패션 업계의 주류였던 정통 아웃도어가 정체됐을 때, 더네이쳐홀딩스는 개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포착해 도시형 캐주얼 디자인을 강조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의류를 출시했다. 전략은 적중했고, 회사는 카이만 롱패딩, 플리스 집업 등 히트아이템을 연달아 탄생시키며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우수한 제품 기획력과 높은 브랜드 확장성이 성공을 뒷받침했다. 젊은 인력으로 구성된 제품기획 전문팀은 수평적 문화를 기반으로 의사결정을 빠르게 진행하고, 자체 패턴 부서는 제품 디자인을 신속히 수행한다. 의류 부문의 성공이 신발, 가방, 캐리어 등 다양한 제품군의 동반 성장을 견인하는 가운데, 온라인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다각적인 노력이 더해지며 전 채널이 고르게 성장했다.

 

독보적인 브랜드 육성 역량은 우량한 실적이라는 결실을 맺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매출액은 2017년부터 연평균 84.4%씩 증가해 2019년 2,353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해 영업이익은 역대 최고치인 398억 원을 달성했다. 2020년 1분기엔 전년동기대비 각각 47.2%, 50.0% 증가한 매출액 499억 원, 영업이익 81억 원을 거뒀는데, 통상 패션 사업은 상반기보다 하반기 실적이 월등하다는 점을 상기할 때 2020년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점쳐진다.

 

회사는 상장 후 내셔널지오그래픽 해외 시장을...(중략)

 

 

더네이쳐홀딩스 더네이쳐홀딩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업으로 성장 확신! - IRGO

클릭 한 번으로 관심기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주주와 기업이 연결됩니다.

m.irgo.co.kr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