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 전국 곳곳 랜드마크에서 브랜드 광고 나서
본문 바로가기
소식

클래시스, 전국 곳곳 랜드마크에서 브랜드 광고 나서

by 주주공감 2021. 4. 5.
728x90
320x100

 

 

 

클래시스, 전국 곳곳 랜드마크에서 브랜드 광고 나서

 

클래시스가 전국 곳곳에서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4월 부터, 코엑스 K-POP 스퀘어, 삼성동 현대백화점, 여의도 지역의 초대형 전광판을 시작으로 동대구역, 해운대, 광주 신세계백화점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슈링크 광고를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들 지역은 유동성이 풍부한 곳으로 대표적으로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이 위치한 삼성역은 하루 대중교통 이용 인구가 200만명이 넘고 교통량은 170만대 이상이 넘는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2월 말부터 모델 서예지를 활용한 광고를 시작한 이후 의사와 일반 고객 모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슈링크가 가진 다양한 카트리지의 장점과 모델 서예지의 단단한 연기 내공을 기반으로 소화해 낸 다채로운 매력이 큰 인기를 이끌었다. 슈링크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국내 장비와 소모품 모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귀뜸했다. 

 

현재 클래시스 슈링크는 국내 병의원에 3000대 이상의 장비가 설치되어 있는 피부미용의료기기로 꾸준한 수요를 기반으로 신규고객도 지속해서 증가되고 있다. 클래시스는 의사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펼쳐가며,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있다.

 

 

클래시스 클래시스, 전국 곳곳 랜드마크에서 브랜드 광고 나서 - IRGO

클릭 한 번으로 관심기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주주와 기업이 연결됩니다.

m.irgo.co.kr

 

 

 

▼ 더욱 다양한 기업에 대한 정보는 IRGO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