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컴퍼니, 녹스와 한국 독점 사업 파트너 계약 통해 유튜브 분석 서비스 제공
본문 바로가기
소식

바이브컴퍼니, 녹스와 한국 독점 사업 파트너 계약 통해 유튜브 분석 서비스 제공

by 주주공감 2021. 2. 1.
728x90
320x100

 

 

 

 

 

 

바이브컴퍼니, 녹스와 한국 독점 사업 파트너 계약 통해 유튜브 분석 서비스 제공

 

인공지능·빅데이터 전문 기업 바이브컴퍼니(대표 송성환, 구.다음소프트, 이하 바이브)가 홍콩과 베이징에 베이스를 둔 글로벌 유튜브 데이터 분석 서비스 기업인 '녹스(Nox)'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를 통해 바이브는 녹스의 대표 서비스인 '녹스 인플루언서 데이터 서비스'를 유튜브·인스타그램 데이터 통계 분석 및 인사이트 발굴 서비스를 한국의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바이브는 기존 자사 대표 서비스인 '썸트렌드(Sometrend)' 서비스를 통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의 278억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셜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최대 빅데이터 분석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바이브는 이번 녹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유튜브 분석 서비스 및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분석 분야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공고히 할 방침이다.

 

1,300만 개 이상의 유튜브 채널, 3억 개 이상의 동영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 및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녹스 인플루언서 데이터 서비스는 현재 200개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를 이용하면 유튜브 채널의 ▲수익 예측 ▲구독자 분석 ▲조회수 및 구독자 데이터 비교 ▲동영상 평균 조회수 확인 등 다양한 분석이 가능해 인플루언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성과 분석과 구독자 분석을 진행할 수 있다. 또,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직접 연결해주는 마케팅 플랫폼도 제공한다. 

 

바이브는 녹스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한국에서 서비스를 출시하게 된 기념으로 녹스 인플루언서 유료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할인 적용 방법은 바이브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이브 AI 서비스 본부 류상우 전무는 "바이브가 이미 국내 최대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만큼, 녹스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데이터 분석 시장 규모를 확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브컴퍼니 바이브컴퍼니, 녹스와 한국 독점 사업 파트너 계약 통해 유튜브 분석 서비스 제공

클릭 한 번으로 관심기업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세요. 주주와 기업이 연결됩니다.

m.irgo.co.kr

 

▼ 더욱 다양한 기업에 대한 정보는 IRGO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