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링스, 안강순 대표, 상공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본문 바로가기
소식

윌링스, 안강순 대표, 상공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by 주주공감 2020. 3. 19.
320x100

윌링스 안강순 대표, 상공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 제47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지역경제 활성화 공로 인정
▶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상공업계가 힘을 내는 계기 되길"

 

<2020-03-19> 윌링스(313760) 안강순 대표가 지난 18일 진행된 제47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는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상공인에 대한 정부 표창이 진행됐다. 윌링스 안강순 대표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 받아, 전체 대통령 표창 수상자를 대표해 단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태양광에너지 리딩 기업 윌링스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및 투자촉진을 통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매진하고, 지역경제 활력 확산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는 후문이다.

수상을 마친 안강순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상공업계가 다시 한번 힘을 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윌링스가 에너지기술 선도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성장 모멘텀 확보에 만전을 기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공의 날은 우리나라 상공업의 진흥을 촉진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로 기념식은 매년 3월 셋째 주 수요일에 열린다. 이번 기념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320x100

댓글